"스파이더맨:영웅의 리턴즈":보잘것없는 아이의 체득과 영웅의 탄생

스파이 더 맨은 돌아 온 영웅 」 이라 성장기 아이 조차도'의 이야기 줄거리 유창하고 웃음거리 적당 하여 싸움을 통해 편집 장면과 운용 거미 능력의 특색을 최대로 발휘 정도도 상당히 괜찮은 멋 진 데다 톰 HuoLanDe 캐릭터 특질을 파악 할 수 있 다는 것, 걱정 과는 너무 나도 극을 빼앗는 철강 사람도 분량이 적당하다.전체적으로 말하면,이 영화는 확실히 재미있는 영화다.지난 영화평론에서는 「 미라 3 」와 「 트랜스포머 5 」 가 할리우드의 인도영화 「 바호바리 」보다 특수효과기술이 뒤처져 그저 옆에서 모래놀이만하고 있다고 했다.하지만 기술이 동급인 「 스파이더맨:영웅의 귀향 」을 접한후부터는 더 이상 샌드맨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엄밀히 말하면, 「 스파이더맨:리턴즈 」는 최근 마블 영화들 중에서 상대적으로 짜임새 있는 영화라 할 수 있다. 거대한 세계관이 없고, 어벤져스라는 배경이 있다 하더라도 기껏해야이 영화의 스토리 전개의 바탕을 제공할 뿐이다.첫째,이 영화의 악역은 외계인의 위협이나 세계를 지배하려는 광인 같은 인물이 아니다.더 글로리 다시보기.둘째, 전체 줄거리는 피터 파커의 생활 체험과 분위기 전환에 초점을 맞추며, 학교 생활, 가족 간의 상호 작용, 좋아하는 대상과의 접촉, 스토리는 완전히 피터 파커를 중심으로 하여 추진하며, 따라서 상대적으로"미시적"으로 보인다.

하지만, 위의 줄거리는 몇 가지 장점이 있다:첫째, 시청자들은 이미 줄줄 외울 정도로 익힌 이야기를 다시 복습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uncle ben이 죽지 않고 다시 죽는다는 것, 피터에게"거미 키스를 바꾸는 초능력을 얻게 하는 것"등).둘째, 피터 파커의 성장과 변화에 초점을 맞추어 주제를 명확하게 하는 것 외에도, 타우비 버전과 고페이 버전과 다른 스파이더 맨의 이미지를 제공한다.과거 두 버전의 피터는 어느 정도의 성숙감 (심지어는 어떤 부분은 약간의 세상물정을 띠기도 한다)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 집의 피터는 바로 표준 고등학생이다. 청춘 시기 예를 들면 연애, 인생 방향에 대한 탐구, 성인들의 확증을 얻고 싶은 갈구 등 없는 문제가 없다.이 캐릭터에서 스파이더맨을 벗어버린다면, 그는 우리가 겪었거나 겪고 있는 문제점과 똑같다.'심리적 접근성'도 생겼고, 묘사가 쉽고 익숙해 관객들로 하여금 이야기 속으로 깊이 들어가도록 하는 효과도 컸다. 앞의 두 판과는 다른 획은 놀라는 재미까지 더했다.

물론 스파이더맨 관련 장면들은 액션 영화로서 짜임새 있는 짜임새에도 불구하고 실감 나게 처리돼 시선을 압도한다.과거 슈퍼 히어로 영화에 대한 리뷰에서"팬 마블"(다른 영화사에 판권이 있는 작품을 포함) 영화를 여러 번 언급했는데,"마린킹","인벤저니 헐크","캡틴 아메리카 2-3","엑스맨:아킬레오와 타우비 버전의 스파이더맨을 제외한 다른 영화 액션 장면의 열혈도는 다소'온화한'편이다. 나는 그 이유를 생각해 봤다. 개인적인 과식이나 짠 식성의 영향 외에도 대부분의 마블 영화가'유머러스한'스타일을 강조하는 것이 관건이기 때문이다.이런 스타일이 결코 나쁜 것은 아니지만, 지나친 조작으로 오히려 장면의 자극성을 희석시키고 나아가서 상쾌함을 떨어뜨린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같은 상태를 유지하는'스파이 더 맨은 영웅 돌아 왔다'열혈도 아직 못 내 피를 뿜어 그동안 제기 된 몇 장의이 작품은 한 가지 좋은 엄마의 싸움 유머'먹히지 않았다 열혈 도의 문제 때문에이 영화는 거미 능력의 특색을 잘아서 비록 힘이아 닌 영웅지만 반응이 민첩하는 가장 큰 특색이다.때문에 화면에 거미를 보고 있는이 적수에 직면 할 때 뒤집 초스피드로 옮 깁시다, 령 활하고 민첩하다만 질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또 그림자처럼,이 영화는 가장 큰 기쁨에 배합 거미 기능을 넣고 거미줄도 때문에 다용도로 사용 할 수 있을 진공하고 있 는데 세 변화에 따라 형성 기세로 또 무정 물 흐르는 공수 동작을나는 말의 화려 함을 벗어나지 못 한다.

가끔 QingHu 때문에 자라 먹 더라도 배역에 몰입 감을 낮추지 않고 있다.이 때문에 부작의 악역 군 (수하의 잡 어가 포함) 아니, 양쪽을 모두 해결 할 수 있는 물건에 외계 기술 할 무기와 일시적으로 한 말, 거미는 이렇게도 대항을 더 해 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역을 보 웨이보다 기세를 정 할 수 있 부리 쥔 력적 자극 오고 있다.그리고 싸움 중 자라를 잡아먹는다는 것은이 영화가 의도한 야비한 아이의 특질과 딱 들어맞지 않는가.액션 장면에서도 캐릭터 구성과 극의 주제와의 연결을 고려할 수 있으니, 각색의 공교로운 연출이 칭찬받을 만하다.

중요한 것은,이 에피소드의 피터 파커가 비록 멍청한 아이이긴 하지만, 그가 유치하고 무모해서가 아니라, 그는 여전히 성급하고, 혼란스러우며, 자기 만족을 얻기 위해 서두르는 젊은이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다.누구나 너무 젊거나이 단계에 처해있으니 이런 심리상태는 이해할 수 있다.청소년이 성숙하지 못하다고 손가락질받는다면 누가 달갑게 생각하겠는가?"스파이더맨:영웅의 귀환"에서는 피터에게 토니스타크의'중용'을 기다리는 초조함이 역력하다.그래서 루토비 버전의 스파이더 맨의 말은"더 큰 힘은 더 큰 책임을 지닌다"이고,"스파이더 맨:영웅의 귀화"의 말은"만약 당신이 그것을 갖지 않았다면,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가질 수 없다"이다.

그것은 피터가 외적힘에 의존하여 성공을 추구하려고만 한다는것을 지적한외에 더우기는 그의 조급한 심리상태가 자신을 잃어버렸다는것을 상징하기때문이다.그가 복수자의 일원이 되고자 했던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선한 의도였고, 그로 인해 인정을 받는다면 세계 평화에 기여하는 것일 뿐 아니라 자신의 존재 가치를 과시하는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하지만 목적보다는 부가가치를 얻는 것이 중요한데 조바심은 그 경계를 흐리게하고 나쁜 결과를 낳는다."만약 당신이 그것 없이 아무것도 가지지 못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가질 수 없다"는 말은 피터의 의존성을 의미하는 것 뿐만 아니라, 더 깊은 의미에서는"당신은이 옷 없이는 영웅이 될 수 없는가?"라는 의미이기도 했다.다.바꿔 말하면 복수자가 돼야 영웅이고, 공동체를 잘 지키면 영웅이 아니란 말인가.

이런 시련에는 솔 (sol)의 망치 시련과 같은 기교를 가진 환상적인 설정이 있다.그러나, 나는 여전히 < 스파이더맨:영웅의 귀향 >에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말해야겠지만, 앞에서 말한 뜨거운 혈기의 강도를 더 강화할 수 있다는 것 외에도, 나는이 영화의 악당은 대악당이 아니라, 그는 또한 자본주의 아래 착취를 당한 피해자이며, 비로소 사악한 길로 잘못 들어간 것이라고 생각한다.모두 마이클 키튼과 같은 영화제급 배우를 찾았는데,이 부분의 줄거리를 깊이있게 강화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그렇지 않으면이 영화의 줄거리 장력은 확실히 더 높았을 것이다. 이렇게 피터 파커가 현실을 체험하고 깨달음을 얻도록 하는 것은 어쩌면 더 멋지지 않을까?하지만,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거북이머리의 부분이며, 「 스파이더맨:영웅의 리턴즈 」의 기본적인 오락성은 이미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요약하면, 리바이벌된 < 스파이더맨:영웅의 귀환 >은 재미 요소를 제대로 가미했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 성장이라는 의제를 본 영화의 sf 영웅 스토리에 융합시켰으며, 상당한 함의를 가지고 있다.이 영화는 올 여름방학 중에 있었던 4 편의"보고 싶어도 보지 않으면 안 된다"영화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그 활약은 단연 < 탱고 >와 < 외계로봇의 다섯 번째 재회 >를 능가하며 마블 영화를 잘 만든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hopping Cart
Scroll to Top
Scroll to Top